본문 바로가기

옛날메이플 가이드/퀘스트 공략

메뇽's 옛날메이플스토리 :: [공략] 알케스터, 고대의 책 저자의 후손 2부


알케스터, 고대의 책 저자의 후손 1부


줄거리 간단한 요약


엘나스에서 알케스터를 만났다


알케스터는 고대의 책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었다.


 그리고 이 책의 행방을 찾기위해 책의 저자의 후손인 헬라를 찾아 가보라고 한다


헬라를 찾으러 물어물어 스피루나한테간 알리샤!


스피루나는 헬라를 알고 있지만 그녀를 쉽게 가르쳐줄순 없다고 한다


그러면서 스피루나는 알리샤에게 조건을 내거는데


바로 자신의 마법구슬을 찾아오라는 것


그렇게 알리샤는 마법 구슬을 찾아 오지만 깨졌다면서 땡깡을 부리는 스피루나를 볼 수 있었다..


화가나지만 그는 곧 마음을 진정시키며 마법 구슬을 복구하는 방법을 찾아낸뒤 어렵게 복구를 해주었다.


그리고 스피루나로부터 헬라가 누군지 알려주게 되는데.....


헬라는 다름아닌 바로 옆에 있던 그녀의 조수..


(때려죽일까)


피꺼솟














2부 시작




드디어 헬라를 만나게 되었다


그런데 잠시..


고대의 책에대해 제이드가 연구를 했었다면서 제이드 한테 가보라고한다


아..


제이드는 나한테 올비를 왔다갔다 시킨 장본인 아닌가




시x


고작 헬라의 안부를 알고 싶어서 나를 이 개고생 시켰겠다



그거 니무덤이 아닐까 제이드야??


일단 설원 깊은 계곡에 위치판 작은 무덤을 찾아가보자



 



그러면서 진정해라고


주는 선물이


고 . 작


고오 자악


신민 10% 니?



일단 갔다


이번에도 역시 택시타고 슝



??


난 유골을 파헤치지 않았어..



나를 무슨 도굴꾼으로 ..


여하튼 일단


찾아낸 반지를 들고 알케스터한테 갔다


이번엔 사냥꾼 스카두르


안녕



또 부탁이네


화이트팽의 꼬리 100개와 헥터의 꼬리 100개를 모아주면


반지를 돌려주고 자기가 아는 정보를 말해주겠단다


가만보면 메이플 NPC들 다 날강도야


그래도



잡으러 갑니다

 


그와중 헥터 카드 획득


가져다 주었다


이 반지는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있는 네명의 현자로부터 들었던 반지가 틀림 없단다


그러면서 이제


본대륙으로가 네명의 현자들을 만나보라고 한다


일단 주먹펴고 일어서 한테 갔다


우리 좀 찐한사이인데


이런 사소한 요구는 하지말자



은창님으로 부터 필요한 힘의 크리스탈 원석을 받은 뒤


찾아갔다


이번엔 엘리니아로 출발


퀘스트를 완료할때마다


이런 오래된 지도조각을 지급해준다


그래그래


그냥 줘


역시 니들이 그럴리가 없지


그러나!!


난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다고




토링님


감사해요!



이번엔 헬레나


이 역시 지인분들에게 도움을 받아 완료


마지막으로 다크로드를 찾아가


마지막 퀘스트를 완료 하였다


이제 이 조각들을 하나로 합치는 방법을 알고 있는


할배 알케스트한테 가보자



오오오


그래


이것이다


근데 결국 지도 모른다


도움이 필요하다


이지병장의 기억의 가루를 가져와달라고 한다


이 망할 NPC들은 대체 자기힘으로 할 수 있는게 무었인지 궁금해진다


이지병장은 구름공원 6에 위치해 있다


이때!


미리 준비한 웨어울프의 발톱 3개를 딱!


꺼내서 주도록하자




몰라서 다시 갔다..


기억의 가루 획득



드디어 고대의 책을 찾을 수 있는건가?!



끝까지 지힘으로 못함


오래된 반지가 열쇠 역할을 하는 듯 하니 이 반지를 들고가


오르비스에 위치한 석상을 통해 고대의 책을 가지고 오라고 시킨다


석상은 오르비스탑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슈루룰!!


드디어!!


고대의 책을



눈물..


하.. 힘들었다



그래그래


넌 나한테 엎드려서 절해도 모자라


근데 끝이 나지않았다


마지막으로 어둠의 크리스탈 1개와 별의 돌 1개를 구해다 달라고 한다



참고로


별의 돌 제작을 위해 필요한 재료들


어마무시하다..


그래서 샀음


역시 머니파워


오짐




메이플 오래하면서


별의 돌은 처음보네




내가 애써 찾아줬는데


봉인?


하..


말이면 다인가


이렇게 모든 심부름을 완료하면


만병통치약, 마법의 돌, 소환의 돌, 성수를


알케스터로 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퀘스트 요약 : 시x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