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옛날메이플 가이드/퀘스트 공략

메뇽's 옛날메이플스토리 :: [공략] 알케스터, 고대의 책 저자의 후손 1부


퀘스트 : 고대의 책 저자의 후손(알케스터 퀘스트)




난이도 : ★★★★☆




필요한 재료 아이템 목록



스타픽시 별조각 100개, 루나픽시 달조각 50개, 러스터 픽시 태양조각 30개


웨어울프 발톱 3개


화이트팽 꼬리 100개, 헥터의 꼬리 100개


민첩성의 크리스탈 2개, 지혜의 크리스탈 2개, 힘의 크리스탈 2개, 행운의 크리스탈 2개


어둠의 크리스탈 1개, 별의 돌 1개




순간이동의 돌, 고성능 순간이동의 돌



1시간~ 2시간 소요




퀘스트 깨면 좋은점 : 만병통치약, 소환의돌, 마법의돌 구매 가능





안녕


알케스터


한번 시작해보자구나!


고대의 책을 찾아달라하면서


처음부터 오르비스로 출발을 하라고 한다


난 올비 좌표가 없으므로..


탑을 기어올라


가정부 엘마한테 도착!



# tip. 엘나스, 오르비스, 본대륙 고성능, 순돌에 꼭 저장!
 




엘마랑 대화를 나누면


다시 엘나스에 있는 제이드를 찾아가라 한다


이런 미x x 들이..


벌써부터 똥개훈련을 시키고 있어


그러나


나는 간다


어디를 가라고 하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희들


몰카찍니


아니면 짜고 치는거니


둘이 그냥 가까이 붙어있으면 안될까 ?


다시 엘마한테 갑시다

 


엘마한테 가니


또 제이드한테


 


드디어


새로운 인물 등장


스피루나를 찾아가라고 하네요



스피루나한테 가면서


나오는 루나픽시, 스타픽시 몹을 처리해주면서 이동합시다


재료템 나중에 구해야됨


헬라를 알고 있지만 그냥은 못알려준다고한다


이 못된 할매심보 같으니라고


그러면서 하는말이


저번에 설원 갔다가 검은 수정을 잃어버렸으니


대신 찾아달라고..



갑니다


택시타고 갑시다


더빨라요



얼음의 골짜기 1 도착!


중간에 위치한 '눈 덮인바위' 를 클릭하면 된다


# tip. 얼음골짜기 1에서 출몰하는 웨어울프를 잡아 발톱 3개를 얻어갑시다


다행히


바위 따위가 재료를 모아오라는 소리는 안한다




바위한테서 얻은 검은 수정을


스피루나한테 가져다주자



가져다주니 스피루나 왈 :: 깨졌으니 고쳐놔!!!


옆에 조수한테 말해서 고쳐와라



조수는 요정의 가루가 깨진 검은 수정을 고칠수 있으니 구해오라고 한다



요정의 가루는


오르비스 잡화상점에 위치한


'요정 크리엘' NPC 로 부터 얻을 수 있다


두둥


드디어 재료 퀘 시작이네요


스타픽시 : 구름 공원 1


루나픽시 : 구름 공원 4(스피루나 위치)


러스터픽시 : 구름공원 5~6


 


전사는


돌진으로 사냥하는게 개꿀!



루나픽시도 잡아주고


잡아주는 와중에


메이플 헌터스 얻음


마지막으로 루나픽시도 잡아주고


모든 전리품을 얻어서 크리엘 한테 가져다 주도록 하자


어라... 정말로 전부 모아왔잖아 는 뭐지


내가 못모아올줄 알고 일부러 이렇게 시킨건가


ㅂㄷㅂㄷ


여하튼 약속을 지켰으니 요정의 가루를 넘겨준다고 한다


그럼 가루를 가지고 다시 도라히 할망구한테 출발


딱 말하는 꼬라지를 보니


스피루나는 지가 귀찮아서 나를 시킨것 같다

 



아..


통수


옆에 있는 아이가 헬라 라고 한다..


난 도대체 뭐 때문에 이렇게 개고생을 했단 말인가..








-2부에서 계속-